스트레스는 우리 젊은이들이 일상 생활에서 직면하는 흔한 문제이다. 학업 스트레스, 업무량 스트레스,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 후 스트레스, 개인 불안감 등이 모든 것을 종합해 스트레스를 유발한다. 이 블로그는 사람들이 스트레스를 완화 및 최소화하고 건강하고, 행복하고, 생산적인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이니셔티브를 취합니다.

  • 여러분이 심심할 때, 예를 들어, 정원 가꾸기, 책 읽기, 요리 준비와 같은 어떤 일에 항상 몰두하도록 노력하세요. 대부분 항상 생산성에 집중합니다. 비생산적인 마음은 공허한 마음을 낳고 공허한 마음은 불필요한 과대평가와 스트레스로 이어집니다.
  • 운동. 정직하게 운동을 하면 기분이 좋아지고 생산성이 높아집니다. 좋은 유산소 운동은 도움이 될 수 있고, 그렇지 않으면 여러분이 체육관 사람이고 집에 신선하게 돌아오기 위해 체육관에 좋은 시간을 투자합니다.
  • 요가를 하는데 시간을 투자하세요, 요가는 마음을 편안하게 하고 근육을 이완시킬 수 있고, 스트레칭과 관련된 요가와 명상을 함으로써 근육을 이완시킬 수도 있습니다.
  • 책을 읽을 때 당신의 마음과 뇌는 당신이 읽은 책의 줄거리, 등장인물, 그리고 줄거리에 완전히 기울어져 있기 때문에 책을 읽는 것은 당신이 사물에 대해 너무 많이 생각하고 스트레스를 주는 시간을 거의 소비하지 않는다. 여러분이 스트레스를 받을 때마다 책을 읽으려고 노력하는 것은 제가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팁이기도 합니다. 심리 스릴러 질서 미스터리가 깃든 책은 당신을 줄거리와 흥미로운 줄거리에 빠지게 한다.
  • 현대 생활은 너무 바쁘고, 때때로 우리는 단지 속도를 늦추고 긴장을 풀 필요가 있다. 여러분이 하는 모든 일에 속도를 늦추고 속도를 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완전한 예: 시간을 내어 자신을 만족시키거나 여러분이 좋아하는 무언가에 빠져들게 하세요. 예를 들면 춤, 기타 연주, 노래 등등.
  • 취미를 쌓다. 취미는 당신을 어떤 것에 빠져들게 하고, 따라서 당신은 생각할 시간을 얻고, 불필요하게 사물에 스트레스를 준다. 원예는 좋은 취미이고, 글쓰기와 일기쓰기 또한 그렇다. 여러분은 또한 인턴십이나 생산적인 것에 기울기 위해 마음을 아는 사람들의 그룹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 스트레스의 가장 큰 원인을 찾아내고 당신의 삶에서 방아쇠를 제거하세요. 스트레스의 원인을 아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독성과 부정적인 환경에서 멀리하세요. 자신을 위한 긍정적이고 깨끗한 환경을 만들고 스트레스를 받는 마음을 쉬세요.
  • 너 자신을 좀 봐주세요. 스트레스를 받거나 사물에 대해 너무 많이 생각하는 것은 완전히 괜찮다는 것을 이해하세요. 여러분의 불안하고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 작은 암송 단계를 밟으세요. 수분을 유지하세요.

저는 이 블록이 불안, 스트레스, 그리고 지나친 생각으로 힘들어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여러분의 도움의 손길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누구나 삶의 어떤 특정한 원인으로 인해 스트레스와 불안으로 고민하는 시대에 살고 있다. 위의 단계들을 따라 스트레스 없이 낙관적으로 지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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